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알림마당

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신규사업 공모
  • 작성자최고관리자
  • 작성일시2021-03-31 16:57
  • 조회수520
- 내달 9일까지 접수…올 하반기부터 추가 시행 -


세종특별자치시(시장 이춘희)가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(이하 지투사업)에 대한 지역주민의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신규사업을 공모한다.


지투사업은 지역주민의 욕구에 맞는 지역사회서비스를 발굴·시행하는 복지사업으로 이용자가 직접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.


신규사업 공모분야는 성인, 장애인 2개 분야로, 지원대상은 사업을 추진 할 수 있는 제공기관이다.


접수기간은 3월 29일부터 4월 9일까지며 접수방법은 세종시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에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.


시는 이번 공모를 통해 기존서비스와 차별화된 신규사업(1개)을 발굴해 올 하반기(7월 이용자모집)부터 기존서비스에 추가해 실시할 예정이다.


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회서비스원(www.sjwf.or.kr) 및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누리집(www.sjss.or.kr)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시청 누리집(www.sejong.go.kr)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.


시 관계자는 “이번 신규사업 발굴을 통해 지역사회서비스에 대해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지투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
한편, 시는 현재 아동·청소년, 노인, 가족, 장애인 4개 분야에서 아동·청소년심리지원, 아동·청소년정서발달, 아동·청소년비전형성, 스포츠인성융합운동, 노인문화예술교육, 꿈을이루는행복한가정 만들기, 장애인보조기기렌탈 총 7개 지역사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